사용 중인 요금제 기간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요금제 이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상세페이지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토어>이용현황>요금제에서 남아있는 요금제 기간을 확인해주세요.
요금제 기간을 연장하면 차단되었던 관리자 접속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
요금제 기간이 남았는데 접속이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요금제 기간을 연장했으나 차단 해제가 되지않는다면 아래 단계를 순서대로 진행해보세요.
1.
브라우저에서 캐시 삭제 진행
2.
사용하던 브라우저 외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 진행
3.
사용하던 PC 재부팅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