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와 계약하여 쇼핑몰에서 페이코 결제를 제공합니다.
결제 서비스 제공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필요한 절차를 눌러 상세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페이코와 계약하기
1.
관리자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
]를 눌러 주세요.
2.
스토어 > 스토어 > 결제PG통합신청에 접근해 주세요.
3.
간편결제에서 페이코를 입력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담당자 이메일 및 담당자 휴대폰으로 각종 안내가 발송되니 유의해 주세요.
4.
스토어 > 스토어 > 신청/가입 현황에 접근하여 국내결제 탭을 눌러 주세요.
5.
페이코 오른쪽 [가입하기]를 눌러 페이코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신청서 작성이 완료되었다면 신청서에 기재한 페이코 파트너센터 계정 정보를 기반으로 페이코 파트너센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파트너센터 > 상점관리 > 계약조건 확인에서 계약 현황을 확인하고 페이코 측의 안내에 따라 계약을 마무리해 주세요.
페이코 파트너센터
쇼핑몰과 페이고 연결하기
페이코와 계약을 완료하였다면 PAYCO 결제 서비스 안내 메일을 수신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일함을 확인하고 메일에 기재된 셀러키를 확인해 주세요.
1.
관리자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
]를 눌러 주세요.
2.
스토어 > 스토어 > 신청/가입 현황에 접근하여 국내결제 탭을 눌러 주세요.
3.
페이코 오른쪽 [연동키입력]을 눌러 주세요.
쇼핑몰에서 결제 서비스 제공하기
쇼핑몰과 페이코 연결이 완료되었다면 다음의 안내를 따라 설정을 마무리하고 쇼핑몰 고객에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보세요.
1.
관리자 > 설정 > 결제 > 간편결제에 접근하여 페이코 탭을 눌러 주세요.
2.
사용여부와 실행모드 등 기타 설정을 마무리해 주세요.
3.
오른쪽 위 [
저장]을 눌러 주세요.
기타 문의
페이코 계약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 및 문의는 다음의 소통 창구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