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심베이와 계약하여 쇼핑몰에서 신용카드, 가상계좌 결제를 제공합니다.
결제 서비스 제공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필요한 절차를 눌러 상세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엑심베이와 계약하기
1.
관리자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를 눌러 주세요.
2.
스토어 > 스토어 > 결제PG통합신청에 접근해 주세요.
3.
PG결제에서 엑심베이를 선택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4.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담당자 이메일 및 담당자 휴대폰으로 각종 안내가 발송되니 유의해 주세요.
5.
스토어 > 스토어 > 신청/가입 현황에 접근하여 국내결제 탭을 눌러 주세요.
6.
엑심베이 오른쪽 [가입하기]를 눌러 엑심베이와 계약을 진행해 주세요.
쇼핑몰과 엑심베이 연동하기
엑심베이와 계약이 완료되었다면 엑심베이로부터 가맹점ID와 가맹점Secret키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를 눌러 주세요.
2.
스토어 > 스토어 > 신청/가입 현황에 접근하여 국내결제 탭을 눌러 주세요.
3.
엑심베이 오른쪽 [연동키입력]을 눌러 주세요.
4.
엑심베이로부터 발급 받은 연동키를 입력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입력하신 연동정보는 1 - 2 영업일 내 쇼핑몰에 세팅됩니다. 세팅이 완료되면 카카오 알림톡과 이메일을 통해 안내드리니 위사 채널을 차단하지 말아 주세요.
쇼핑몰에서 결제 서비스 제공하기
쇼핑몰과 엑심베이 연동이 완료되었다면 다음의 안내를 따라 설정을 마무리해 보세요.
1.
관리자 > 설정 > 결제 > 국내전자결제에 접근해 주세요.
2.
카드결제 안내문구 등 기타 설정을 마무리해 주세요.
3.
오른쪽 위 [저장]을 눌러 주세요.
4.
관리자 > 설정 > 결제 > 결제수단에 접근해 주세요.
5.
신용카드, 가상계좌 중 쇼핑몰에서 제공할 결제수단을 확인하여 오른쪽 사용여부 스위치를 켜주세요.
6.
오른쪽 위 [저장]을 눌러 주세요.
엑심베이와 계약하지 않은 결제 수단은 스위치 여부와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카드사 심사를 완료하지 않은 상태라면 엑심베이 측으로 문의하여 카드사 심사를 진행해 주세요.
기타 문의
엑심베이 계약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 및 문의는 다음의 소통 창구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엑심베이 고객센터 : https://support.eximbay.com/hc/ko/requests/new
이메일 문의 : onlinesupport@exim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