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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번호 사전등록 심사가 반려되었어요.

스토어>리포트>메시지>발신번호 관리 메뉴에서 반려 사유를 확인 후 보완하여 다시 등록하세요.

반려 사유 안내

1.
제출 서류와 신청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에 기재된 번호와 신청한 발신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로, 신청한 발신번호를 다시 확인하세요. 발신번호가 정확하게 입력되었다면 올바른 서류를 제출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6개월 이내 발급한 서류만 접수할 수 있습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신청일 기준으로 6개월 이내에 발급된 서류만 접수 가능합니다. 기간이 초과된 서류인지 확인하세요. 서류 신규 발급 후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3.
필수 서류가 누락되었습니다. 발신번호 소유자에 따라 요구되는 필수 서류가 누락된 경우이며, 필수 제출해야하는 서류 목록을 확인하고 재신청하세요. 쇼핑몰 대표 선택 시,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제출(1개) 쇼핑몰 운영자 선택 시,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발신번호관리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3개)
4.
발신번호 소유자와 쇼핑몰 사이의 관계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발신번호 소유자 항목을 쇼핑몰 운영자로 선택 시 관계 증명을 위해 추가 서류를 함께 제출하세요. (발신번호관리위임장, 재직증명서) 관계 확인이 불가능한 발신번호는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재신청 안내

1.
스토어>리포트>메시지>발신번호 관리 메뉴에서 반려된 신청 건은 먼저 삭제합니다.
2.
[발신번호 등록]을 클릭하여 내용은 보완하여 다시 신청합니다. 새로 접수된 내용으로 재심사가 진행됩니다.
기존 신청 내역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재신청 시 발신번호 중복 신청으로 심사가 제한될 수 있어, 꼭 이전 내역은 삭제 후 다시 신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