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와 계약하여 쇼핑몰에서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를 제공합니다.
결제 서비스 제공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필요한 절차를 눌러 상세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이니시스와 계약하기
1.
관리자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를 눌러 주세요.
2.
스토어 > 스토어 > 결제PG통합신청에 접근해 주세요.
3.
PG결제에서 이니시스를 선택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4.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담당자 이메일 및 담당자 휴대폰으로 각종 안내가 발송되니 정보 입력 시 유의해 주세요.
신청서 제출 후 1 - 3 영업일 내 이니시스 담당자가 문자와 메일을 통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담당자의 안내를 따라 이니시스와 계약을 진행해 주세요.
쇼핑몰과 이니시스 연결하기
이니시스와 계약을 완료하였다면 이니시스로부터 상점ID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를 눌러 주세요.
2.
스토어 > 스토어 > 신청/가입 현황에 접근하여 국내결제 탭을 눌러 주세요.
3.
이니시스 오른쪽 [연동키입력]을 눌러 주 세요.
4.
이니시스부터 발급 받은 연동키를 입력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입력하신 연동정보는 1 - 2 영업일 내 쇼핑몰에 세팅됩니다. 세팅이 완료되면 카카오 알림톡과 이메일을 통해 안내드리니 위사 채널을 차단하지 말아 주세요.
쇼핑몰에서 결제 서비스 제공하기
쇼핑몰과 이니시스 연결이 완료되었다면 다음의 안내를 따라 설정을 마무리하고 쇼핑몰 고객에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보세요.
1.
관리자 > 설정 > 결제 > 국내전자결제에 접근해 주세요.
2.
최대 할부 개월 등 기타 설정을 마무리해 주세요.
3.
오른쪽 위 [저장]을 눌러 주세요.
4.
화면 하단의 안내문구를 참고하여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에 가상계좌 자동입금 확인 URL을 반드시 입력해 주세요.
5.
관리자 > 설정 > 결제 > 결제수단에 접근해 주세요.
6.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중 쇼핑몰에서 제공할 결제수단을 확인하여 오른쪽 사용여부 스위치를 켜주세요.
7.
오른쪽 위 [저장]을 눌러 주세요.
이니시스와 계약하지 않은 결제 수단은 스위치 여부와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카드사 심사를 완료하지 않은 상태라면 이니시스 측으로 문의하여 카드사 심사를 진행해 주세요.
기타 문의
이니시스 계약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 및 문의는 다음의 소통 창구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이니시스 고객센터 : 02-3430-5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