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와 계약하여 쇼핑몰에서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를 제공합니다.
결제 서비스 제공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필요한 절차를 눌러 상세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이니시스와 계약하기
1.
관리자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
]를 눌러 주세요.
2.
스토어 > 스토어 > 결제PG통합신청에 접근해 주세요.
3.
PG결제에서 이니시스를 선택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4.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담당자 이메일 및 담당자 휴대폰으로 각종 안내가 발송되니 정보 입력 시 유의해 주세요.
신청서 제출 후 1 - 3 영업일 내 이니시스 담당자가 문자와 메일을 통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담당자의 안내를 따라 이니시스와 계약을 진행해 주세요.
쇼핑몰과 이니시스 연결하기
이니시스와 계약을 완료하였다면 이니시스로부터 상점ID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
]를 눌러 주세요.
2.
스토어 > 스토어 > 신청/가입 현황에 접근하여 국내결제 탭을 눌러 주세요.
3.
이니시스 오른쪽 [연동키입력]을 눌러 주 세요.
4.
이니시스부터 발급 받은 연동키를 입력하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쇼핑몰에서 결제 서비스 제공하기
쇼핑몰과 이니시스 연결이 완료되었다면 다음의 안내를 따라 설정을 마무리하고 쇼핑몰 고객에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보세요.
1.
관리자 > 설정 > 결제 > 국내전자결제에 접근해 주세요.
2.
최대 할부 개월 등 기타 설정을 마무리해 주세요.
3.
오른쪽 위 [
저장]을 눌러 주세요.
4.
화면 하단의 안내문구를 참고하여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에 가상계좌 자동입금 확인 URL을 반드시 입력해 주세요.
5.
관리자 > 설정 > 결제 > 결제수단에 접근해 주세요.
6.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중 쇼핑몰에서 제공할 결제수단을 확인하여 오른쪽 사용여부 스위치를 켜주세요.
7.
오른쪽 위 [
저장]을 눌러 주세요.
기타 문의
이니시스 계약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 및 문의는 다음의 소통 창구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